본문 바로가기

책 소개

[건강]암, 고혈압, 당뇨 잡는 체온 1도

[건강]암, 고혈압, 당뇨 잡는 체온 1도


“오늘부터 딱 체온 1도만 올려라!, 체온 올리기 3주 프로젝트 처방”


이 책은 “오늘부터 딱 체온 1도만 올려라!, 체온 올리기 3주 프로젝트 처방”에 대해서 다룬다. 저자는 체온을 1도만 올려도 병원 갈일이 없어진다고 한다. 저자는 집에서도 쉽게 할수 있는 체온 올리기 3주 프로젝트를 할 경우에 6가지 이점이 있다고 한다.


  1. 암을 이겨 낼수 있다.
  2. 우울증을 극복 할수 있다.
  3. 다한증에서 벗어날수 있다.
  4. 수족냉증에서 해방 할수 있다.
  5. 혈압약으로 자유로워 진다.
  6. 당뇨를 이겨낼 수있다.


저자는 대한민국 피해독과 고혈압 전문 한의사이다. 부친의 고혈압 투병을 계기로 고혈압에 대해서 오랫동안 연구를 하였고, 암, 당뇨, 뇌경색 등등 큰 병에서 만성질환이 생활습관병 까지 범위를 넓혀 갔다고 한다. 그는 체온 상승으로 각종 질병을 고치는 방법을 MBN <엄지의 제왕> ’체온1도 기적’ 편에서 출연자들과 체험자들 을 통해 객관적인 검증 까지 거쳐 체온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저자는 이 책의 4장에 체온을 높여 병을 이긴 사람들의 사례를 통하여 본인의 연구결과를 입증하고 있다. 이 사례 중 여자들이 많이 앓고 고민하고 있는 질환에 대해서 나온다. 158p’수족냉증에서 3주만에 해방되다’편을조금 소개 해볼까 한다. 26세 여성분이 평균 체온이 35.3도에서 3주만에 체온 올리기 프로젝트를 통하여 36.4도로 상승하여 수족냉증을 극복 했다는 이야기가 있다. 이 사례와 비슷한 이야기가 내 주변에도 있다. 평소 체온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직장 동료에게 체온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준적이 있었다. 한달 정도 지났을 때, 고맙다는 말을 들었다. 회사 직장 동료도 위 사례의 여성 처럼 수족냉증과 저체온으로 고민과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한다. 그런데 수족냉증은 물론이고 몸에 살도 빠지는 것 같다고 좋아 헀다. 최근에 코로나 사태로 회사에서 온도를 측정한적이 있는데 36.8도 까지 오른것을 확인 할수 있었는데 내가 전문가는 아니고 책에서 본 내용을 그냥 알려주었을 뿐인데 그 지식이 도움이 되었다는게 너무나도 뿌듯했다.


“오늘부터 딱 체온 1도만 올려라!, 체온 올리기 3주 프로젝트 처방” 현대의 많은 사람들은 스트레스로 고생을 하며 그리고 체온의 중요성을 잘 모르는것 같다. 주변 지인들 이야기만 들어봐도 체온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잘모르고 있었다. 여러분도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 있는 체온 올리 3주 프로젝트를 해보고 스스로 건강 체크 해보는게 어떤가? 어디 아픈데는 없는지 체온을 올리고 나서 괜찮아 진곳은 없는지 확인 해보고 병원비와 보험비를 줄여보는건 어떠한가? 체온은 중요하다 읽어보고 당장 시작 해보라.




2020/03/29 - [책 소개] - [건강]체온 1도 올리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


2020/03/30 - [책 소개] - [건강]체온 1도가 내 몸을 살린다


2020/03/31 - [책 소개] - [건강]STOP!SMOKIN(스탑스모킹)